언제나 예상은 빗나가. 언제나 예상은 빗나가.
저번에 스케이트 구입했을 때 내 나이로 뭐 벌써 마지막이야! 그리고 스케이트를 새로 바꿨다. 고치고 고치고 쓰면 돈은 절약할 수 있고 좋지만 우리는 항상 변화하고 편리함과 발전을 추구한다. 예전 스케이트에 비하면 더 튼튼하고 좋아진 것은 맞지만 옛것이 그리운 것도 사실이다. 저번에 스케이트 구입했을 때 내 나이로 뭐 벌써 마지막이야! 그리고 스케이트를 새로 바꿨다. 고치고 고치고 쓰면 돈은 절약할 수 있고 좋지만 우리는 항상 변화하고 편리함과 발전을 추구한다. 예전 스케이트에 비하면 더 튼튼하고 좋아진 것은 맞지만 옛것이 그리운 것도 사실이다.
신가드 스케이트와 마찰 부위가 많이 닳았다. 신가드 스케이트와 마찰 부위가 많이 닳았다.
장비를 바꾸는 것은 소용없다 장비를 바꾸는 것은 소용없다
무장 가방이 너무 닳았어. 무장 가방이 너무 닳았어.
무장 가방은 8년간 사용하고 끝 부분이 꽤 오래돼 작은 무언가는 빠질 것 같아 바느질이 필요하다. 무장 가방은 8년간 사용하고 끝 부분이 꽤 오래돼 작은 무언가는 빠질 것 같아 바느질이 필요하다.
아이스하키 전용 양말 아이스하키 전용 양말
뭐든지 궁합이 있다. 아이스하키를 하기 위해서는 스케이트 안에 신고 있는 양말도 무시할 수 없는 중요한 부분이다. 땀과 냄새, 스케이트와 발 사이의 부드러움을 유지하고 꽉 잡아야 했다. 오늘 게임은 가볍게 스케이팅과 부족한 부분을 중심으로 연습 게임 같은 느낌으로 임했다. 하지만 게임에 들어가는 순간 백지화됐다. 아직 갈 길이 멀고 욕심내지 말고 천천히 배우면서 가야 한다. 이번 주말부터 본격적인 게임 시작이다. 주 4회 아이스하키 만나서 반가워. 뭐든지 궁합이 있다. 아이스하키를 하기 위해서는 스케이트 안에 신고 있는 양말도 무시할 수 없는 중요한 부분이다. 땀과 냄새, 스케이트와 발 사이의 부드러움을 유지하고 꽉 잡아야 했다. 오늘 게임은 가볍게 스케이팅과 부족한 부분을 중심으로 연습 게임 같은 느낌으로 임했다. 하지만 게임에 들어가는 순간 백지화됐다. 아직 갈 길이 멀고 욕심내지 말고 천천히 배우면서 가야 한다. 이번 주말부터 본격적인 게임 시작이다. 주 4회 아이스하키 만나서 반가워.
#사이버 트럭 캐나다 전시. #사이버 트럭 캐나다 전시.
캐나다에 사이버 트럭이 지나간 건 꽤 됐어. 오늘 아이스하키 오락실 부근에 전시된 사이버 트랙이 있어서 다녀왔어. 세상은 변하고 모든 것은 진화한다. 젊은 시절, 나는 차를 매우 좋아했다. 그 시대에 지금은 같은 세상이지만 지구와 우주의 이야기 같은 느낌이 든다. 이건 운전도 알고 해주는 좋은 시대에 우리는 살고, 좋은 때가 온 것 같아. #이런 마스크가 만들어낸 #사이버트럭 몬트리올 디자인은 이름 그대로 사이보틱하다. 지난 미국 라스를 이끌며 자전거 여행에서 사이버 트럭이 주차된 모습을 봤지만 이번처럼 꼼꼼히 따져보기는 처음이다. 스테인리스 스틸을 이렇게 바꿀 수 있는 상황에 나는 감탄할 수 있었다. 퀘벡주는 겨울이 길고 추운 도시에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지만 몬트리올에서 테슬라 자동차를 쉽게 볼 수 있다. 점점 늘어나는 느낌이 들어 새로운 자동차로 테슬라를 선택하는 것 같다. 캐나다에 사이버 트럭이 지나간 건 꽤 됐어. 오늘 아이스하키 오락실 부근에 전시된 사이버 트랙이 있어서 다녀왔어. 세상은 변하고 모든 것은 진화한다. 젊은 시절, 나는 차를 매우 좋아했다. 그 시대에 지금은 같은 세상이지만 지구와 우주의 이야기 같은 느낌이 든다. 이건 운전도 알고 해주는 좋은 시대에 우리는 살고, 좋은 때가 온 것 같아. #이런 마스크가 만들어낸 #사이버트럭 몬트리올 디자인은 이름 그대로 사이보틱하다. 지난 미국 라스를 이끌며 자전거 여행에서 사이버 트럭이 주차된 모습을 봤지만 이번처럼 꼼꼼히 따져보기는 처음이다. 스테인리스 스틸을 이렇게 바꿀 수 있는 상황에 나는 감탄할 수 있었다. 퀘벡주는 겨울이 길고 추운 도시에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지만 몬트리올에서 테슬라 자동차를 쉽게 볼 수 있다. 점점 늘어나는 느낌이 들어 새로운 자동차로 테슬라를 선택하는 것 같다.
2층에서 바라본 사이버트럭 관람객이 많다. 2층에서 바라본 사이버트럭 관람객이 많다.
나는 사이버트럭에 관심이 많지만 내 진심은 선택’하겠다는 게 아니다. 내가 앞으로~3~5년 후에 내가 사용할 차를 생각해 봐야 한다. 내 미래의 라이프는 어떨까? 나는 사이버트럭에 관심이 많지만 내 진심은 선택’하겠다는 게 아니다. 내가 앞으로~3~5년 후에 내가 사용할 차를 생각해 봐야 한다. 내 미래의 라이프는 어떨까?
사이버트럭 운전석에서 바라본 모습. 사이버트럭 운전석에서 바라본 모습.
당장이라도 사고 싶은 마음은 크지만 다 사고 싶다고 다 살 수는 없으니 선택은 항상 앞으로의 시기를 결정하는 것 같다. 테슬라의 사이버트럭이나 테슬라의 자동차는 유지비용이 적어서 좋다는 생각은 든다. 인기 많은 사이버 트럭, 좋을 것 같아서 욕심이 난다. 당장이라도 사고 싶은 마음은 크지만 다 사고 싶다고 다 살 수는 없으니 선택은 항상 앞으로의 시기를 결정하는 것 같다. 테슬라의 사이버트럭이나 테슬라의 자동차는 유지비용이 적어서 좋다는 생각은 든다. 인기 많은 사이버 트럭, 좋을 것 같아서 욕심이 난다.